일본경차 스즈키 허슬러 휘발유 경유 혼유사고 터지다

반응형



하하학 ~~ ㅠ

휘발유, 경유 혼휴사고라는건 남의 일인줄 알았다. ㅠ



일본경차 허슬러 이전에 운행했던 차량이 올란도 경유차량 !

현재 와이프가 타는 차도 경유 차량 !



그동안 습관적으로 경유만 주유하고 살다가

허슬러를 운행한지 3달이 채 안되었는데...

그만,.. 사고를 쳤다. ㅠㅠ




3개월 동안 무던히 신경을 써서(?) 휘발유를 꼭꼭 챙겨 주유 했는데...




이번에는 기어이 경유를 넣고 말았다. ㅋ

휘발유 차량에 경유를 넣고 나서

4Km 가량을 열심 달렸다. 고고고 !!


신호 대기중,

퍼덕 퍼덕 ~~ 거리더니 엔진 꺼짐.




"헉, 이게 모꼬 ?"

아직 이때까지 알아 채지 못함. ㅂㅂ.... ㅋㅋ




다시 시동 켬.

안 켜짐.


이마에 식은 땀 ~ 주르륵 !!


다시 켬.

안 켜짐.


죄없는 허슬러 욕하기 시작함.

"모꼬 ? 새 차가 이 모양이고 ?"


다시 켬.


시동 걸림.


하지만, 상태가 메롱거림... 푸득푸득 푸드득 ~~~ !!





신호 들어와

주행 시작하면서 알아 차림...





아 !! 마따 ~~ !!

이 차는 휘발유인데 경유를 넣었군.. ㅠㅠ





얼른 갓길로 차 빼고 시동 끔(어서 주어 들은건 있었씸 . ㅋㅋ)







차량 수입할 때

인증대행해 준 사장님께 바로 전화 고고싱 !



자초지종을 말하면서

ㅈㄹ 쪽 팔렸씸. ㅠㅠ




이윽고, 수원에 있는 정비업체 소개 받고 보험사에 전화해서 렉카 부름.







다행스레,

무료 견인이 60km 까지 였다는... 



정말 귀신이 씌인건지

휘발유 차에 경유를 붓다니.. ㅋㅋ


경유차에 휘발유 넣는거 보단 다행이지만

이렇게 혼유사고는 터졌고...




우째 기름값이 쫌 나오더라니. ㅠ







허슬러 혼유사고로 인해 도움을 크게 받은 공업사를 소개합니다.

수원에 있는 만수카정비 ㅂ대표님입니다. 








한밤중에 차량을 끌고 갔지만

나오셔서 가게 문을 열고 차량을 인수 받아 주시고,


집에 돌아갈 차가 없는 내게

본인이 타시는 허슬러 차를 대차해 주셨다. (아직은 세상이 살만하다.. ㅠㅠ)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어,

일본 경차 허슬러 등 차량 유지관리 하는데 공업사를 찾을 일이 있다면

찾아가길 권하는 마음에 카톡사진과 지도를 첨부합니다.








혼유사고라 비용이 꽤 크게 나올까 걱정 했지만

정말 저렴하게 나왔다.  (조만간 선물 보따리 싸들고 방문 드려야 겠다. ㅎㅎ)



돌아 올때,

차 고칠 일 있으면 언제든지 오라셨다.


대차 할 허슬러 있다고 말이다..





정말,

아직은 살만한 세상인가 보다.. ^^




혼유로 인한 우울함이 한 순간에 사라지는 하루 였다.. 오 해피데이 ~~ !!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1-6 | 만수카정비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6.10.08 07:33 신고

    ㅂ대표님,
    참 멋지게 잘 생기셨다. ^^

  • 2016.10.10 10:09

    우연찮게 차차마트 통해서 알게되었어요 ㅎㅎㅎ
    너무 반가워요~
    저도 제가 차를 들여와서요 ㅎㅎ
    (구매는 차차마트 에서했어요 ㅎㅎ 나머지 작업은 제가 다하고 ㅎㅎ)
    여튼... 블로그 잘 보았어요~ 참.~
    허슬러 동호회 네이버에 팀 허슬러있으니 놀러오셔도되어요~
    (참고로제차는 허슬러아닌 엔원 ㅎㅎㅎ;;)

    • 2016.10.10 10:31 신고

      아이고. 직접 다 하셨으면 고생 찐하게 하셨겠네요. ㅎㅎ
      저도 인증만 대행하고 수입부터 블박. 네비 오됴작업까지 다 했는데 곡소리 나더군요. ㅜ
      팀허스러는 갑하고 오늘 아침에 일반회원 등업했어요. ㅎㅎ
      자주 뵐께요.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