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관이 만든 OJ급지롤러 출시 안내

반응형




OJ 급지롤러 (Pickup Roller) 출시



미관입니다. ^^

드디어 OJ 급지롤러를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적용 기기 : 

HP OFFICEJET PRO 8100, HP 8600 등

HP OFFICEJET PRO 8610, HP 8620, HP 8640, HP 8660 등

HP OFFICEJET PRO X451, X476, X551, X576 등

기타 위 기종의 파생모델에 적용가능 함 ....



무한잉크 분야의 최고의 기종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HP 8100과 HP 8600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장비를 오래 사용하고자 급지롤러를 찾았지만, 썩 맘에 들지 아니하였고, 급기야 제작할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급지롤러 제작에 대한 생각은 3년전부터 했었지만, 쉽지 않은 길이었습니다.

열심히 수소문하여 국내 최고의 기술을 가진 롤러 제작업체에 생산 의뢰를 하였지만 보기 좋게(?) 거절 당했었고, 정말 삼고초려하여 제작을 진행하게 되기 까지는 우여곡절도 많아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컸던게 얹그제 같습니다.

롤러 제작 과정도 서너번의 샘플 제작과 많은 분들의 테스트를 거쳐 이제 세상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


그동안 테스트에 동참해 주신 사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OJ 급지롤러는 기획부터 제작 포장까지 모두 국내 생산입니다.

서두에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에서 생산합니다.

롤러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고무의 배합부터 면처리까지 모두 국내 기술력으로 진행합니다.

참고로, 이 기업은 삼성, 캐논, 제록스 등 출력장비에 들어가는 각종 롤러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OJ 급지롤러는 계속 발전하고자 합니다.

이제 세상에 나온 OJ급지롤러 !

하지만, 좀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되어 성장하는데 필요한건 여러 사장님들의 의견이 절실합니다.

샘플 테스트 과정에서 여러 사장님들의 의견을 포함했고,

저 또한 8100 5대, 8600 2대, 8610 2대, x451 2대, x551 2대, x476 2대의 장비에 대해 롤러 교체 테스트를 하였고,테스트 도중에 픽업 미스가 발행하는 거래처의 장비 8600 3대, X장비 4대는 OJ급지롤러를 장착하고 필드에서 운용중에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제 몫이 었지만, 앞으로 좀 더 완성도를 높이는 데는 여러 사장님들의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견도 좋으니 말씀해 주시면 겸허히 받아 좀 더 완성도가 높은 OJ 급지롤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사진입니다.







피부는 아주 부드럽고,

생긴건 약간 까칠해 보이지만 이쁘게 생겼습니다. ^^







OJ 급지롤러를 교체하기 위해  롤러 ASSY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OJ 급지롤러는 한봉지에 3개입으로 판매가 될 예정입니다.








 OJ 급지롤러,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미관 올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샘스토너
    2017.03.14 14:09

    와우 축하드립니다
    혹시 복사기용 급지롤러도 생산하시나요?

Designed by JB FACTORY